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함께

[경북 칠곡군] 아이와 함께가기 좋은 귀여운 카페 러키더키

반응형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Last order 21:30)

위 치: 경북 칠곡군 석적읍 석적 140(중지리 산 49-6번지)

전화번호: 0507-1323-9862, 주차장: O(꽤 넓음)

러키더키 마스코트

아이와 함께 갈 곳을 찾다가 발견한 경북 칠곡에 있는 러키더키를 찾았습니다.

좋은 날씨에 안 가볼 수 없죠 바로 출바알~ 도착하자 마자 귀여운 러키더키 마스코트의 등장입니다.

수성못 위에서 본거 같은 느낌입니다~

여기도?

여기는 후문인듯 한데 여기저기 마스코트가 등장하네요

마스코트의 이름은 러키

마스코트의 이름은 러키더키가 아니라 러키입니다. 운 좋게 생겼네요 특히 입모양이

입구 내부

러키러키하네요 내부와 외부가 러키로 도배된 모습 아이가 너무 좋아 할거 같네요.

 

다양한 메뉴

다양한 디저트와 음료들 모두가 러키러키러키!!만큼 귀엽네요

러키소품

러키소품도 엄청 많아요.. 너무 귀여워서 하나 사고싶었지만.. 그건 사치같아서 딸기우유보틀 하나 사서 그 통은 아직도 사용하고 있어요 ㅋㅋ

전자레인지, 빵전용 오븐(?)

소금빵 같은거 사시면 전용용기에 올려서 데워서 먹으면 되는거 같네요. 저희는 빵은 사먹지 않았네요..

맥주도 파는!?

러키더키는 특이하게 맥주도 파네요. ㅋㅋㅋ 한잔하고 싶지만 운전을 해야 되서 패스~

주말엔 코젤다크 생맥주를 할인도 하네요 코젤 생맥이라 술집에서도 잘 없는 생맥인데 궁금합니다요..

브런치 세트도 참고하세요~ 

엘베까지

유모차 이용하시는 분들은 엘베타고 슝슝~ 하면 되니 애 있으면 오기 좋아용~

2층에서 본 입구

러키 옆에는 다른 친구니?

2층 내부와 창밖

크으 칠곡보가 보이고 해가 지네요 크으.. 경치 좋습니다.. 유리도 깨끗하게 닦았나봐요.

아메리카노, 딸기우유보틀

이렇게 2잔 시키고 잘 쉬고 가네요~ 커피맛은 잘 몰라서 씁쓸하이 좋았고 딸기우유는 아이들이 좋아할맛 저한테는 너무 다네요 입이 달다구리~

쓸쓸한 뒷모습

러키와 러키친구 색감이 어두워서 그런지 쓸쓸하게 느껴지네용

남은 아메리카노

남은거는 저렇게 테이크아웃해주네요 서비스가 너무 좋아요~ 따로 1잔 시킨거 같자나~

안녕 러키

밤에는 이렇게 조명도 켜주고 사진찍기 너무 좋네요~ 아이와 함께 와서 좋은 추억 쌓고 가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