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대구 북구] 칠곡3지구 해장하기 좋은 와촌식육식당 돼지찌개

반응형

[대구 북구] 읍내동 맛집 해장하기 좋은 와촌식육식당 돼지찌개

영업시간:  매일 09:00~21:00
위       치: 대구 북구 관음로 305(읍내동 354)
전화번호:053-311-0806, 주차장 X(사장님(?)이 앞에서 안내)
 

입구

멀리서도 잘 보이는 와촌식육식당입니다. 돼지찌개 전문!! 해장 전문!! 하지만 저는 술을 먹지 않고 순수하게 점심을 먹기 위해 들어갑니다!

내부
아저씨들이 많네요 역시 해장전문인가요 아님 아저씨들이 가는 곳이 맛집인가요? 
메뉴판

처음 알았네요 육회비빔밥도 팔고 삼겹살 차돌박이도 팝니다!! 놀랍네요. 그러나 이 집이 자랑 이집의 별미 돼지찌개 들어오자마자 시킵니다.

돼지찌개

아주머니도 당연한듯 들고 오시는 돼지찌개입니다. 거의 자동문 수준의 반응속도입니다. 놀랍네요.

셀프바와 기다림

돼지찌개 준비되는 동안 셀프바 한번 찍어봣습니다. 양이 충분해서 셀프바에 다시 방문할 일은 없었네요.

전문가의 보이지 않는 손 그리고 돼지찌개의 꿈틀거림

돼지찌개가 끓기 시작하고 아주머니께서 오시더니 갑자기 맵기정도는 어떻게 할지 묻네요. 당황스러운 질문에 3초 간 뜸들이다가 보통이요를 시전했네요. 그러더니 마늘과 청양고추를 듬뿍 넣어주시네요.. 맵기 조절 된거 맞지요?

오래 끓일수록 맛있는 와촌돼지찌개

마늘 고추를 넣고 쉭쉭 섞고 육수를 넣으시네요 2번째 기다림. 돼지찌개는 끓일수록 맛있으니 계속 기다려봅니다.

이제 된거겠지?

얼마나 기다렸을까요? 기본찬으로 나온 짭짤한 콩나물로 입맛을 돋우고 이제 됫다 싶을 때 할머니 집에서 자주 봣던 그릇으로 옮겨서 먹어 봣습니다.. 이것이 해장이구나.. 이것이 진국이구만

뚝딱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