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대구 북구] 칠곡3지구 가성비 소고기는 소선생으로~

반응형

[대구 북구] 칠곡3지구 가성비 소고기는 소선생으로~

영업시간: 매일 15:00~01:00
위 치: 대구 북구 동천로24길 5 1층(동천동 909-3)
전화번호:0507-1329-0339, 주차장: X(근처 도로)

소선생 돼지제자~

가성비 소고기 소개하러 왓습니다 앞서 칠곡 3지구 황제갈비살을 소개 했었는데
위치적으로는 조용하게 먹고 싶다면 황제갈비살 시끌벅적하고 2차를 연결하고 싶다면 소선생을 추천해요~
https://uu-sinna.tistory.com/64

 

[대구 북구] 칠곡3지구 저렴하고 맛있는 소고기 황제갈비살

대구 북구 칠곡3지구 저렴하고 맛있는 황제갈비살 운영시간: 11:00~23:00 위 치: 대구 북구 팔거천서로 241-1(읍내동 1234-42) 전화번호: 053-311-2345, 주차장:X(주차는 하기 힘들어요) 대구 칠곡 홈플러스

uu-sinna.tistory.com

입간판+메뉴판

소선생 입간판에는 그람수가 나와있지않아 의심하면서 들어가지만 들어가면 100g 6,000원 미친가격.. 인정

불+고기

미국산 소고기는 항상 좋은 숯이 함께 나오네요. 부족한 면을 숯으로 채우나 봅니다 바로 소맥 달려주시고요. 
약속시간에 늦어서 바로 세팅되어 있어 바로 슥슥 한잔입니다.

영롱

집에 언능 가야되서 급한 마음에 올리는 소고기 저렴한 가격이라..  과감하게 올려주세요. 저는 손만 빠르네요.

서비스 된장찌개

서비스 된장찌개!! 여기도 소고기가 들어있네요 물론 미국산이겠죠?

익어가는 소고기

익어가는 소고기 마음이 급합니다. 그 사이 미리 시킨 육회가 나왔네요. 육회는 국내산입니다. 입가심하고 미국산 소고기 먹어봅니다.  야채랑 함께 먹고 담백하면서도 조화롭습니다. 마음이 급한지라 사진을 못 찍었네요

이건 이베리코 꼬들 갈비살

소고기를 먹다보니 이베리코 꼬들 갈비살도 심심풀이로 시켰습니다.

맛은 있습니다. 그러나 굽는 시간에 압박이에요 돼지라서 그런지 끝까지 익혀야 된다는 강박으로.. 그래서 다 먹고 다시 냉면이랑 소고기 갈비살 시켰습니다.

물냉+갈비살

고기집에 물냉은 국룰 아니겠습니까? 너무 조화롭네요.

오랜만의 만남 가성비 좋은 저렴한 미국산 소고기! 저렴하게 소고기 먹고 싶다면 소선생으로 언능 가시기 바랍니다. 거거~ 기회가 되면 재방문하것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