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경북 포항] 월포 해수욕장 메밀소바가 맛있는 월포우동(?)

반응형

[경북 포항] 월포 해수욕장 메밀소바가 맛있는 월포우동(?)

영업시간: 평일 오전11~오후 3, (,) 오전 11~오후 430, 휴일: 우천 시 쉼.

위 치: 경북 포항시 북구 청하면 월포로 158 1층(월포리 297-17)

전화번호: 054-232-2532(HP 010-3539-2532), 주차장: 한 6~8대 정도(?)

월포우동 입구

소문난 맛집 포항 북구에 있는 월포우동으로 갑니다!

11시 좀 넘어서 가서 사람은 별로 없었고 점심시간 때는 대기까지 있으니 빨리 가셔서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그리고 월포 개장해서... 이까지 하겠습니다.

영업시간

위에도 있지만 사진으로 다시 증명!

11시 조금 넘은 시간

11시 조금 넘었지만 벌써 1테이블이 음식 나오는 도중에도 여러팀이 오네요... 

사진 머여..

누군지 아는 사람은 별로 없다만 무튼 사인이 많네요.. 어린이 체어까지! 그리고 좌식도 있으니~ 어린이 체어에 앉지 못하면 좌식으로 가서 빠른 먹먹 가능!

메뉴

월포우동이지만 한여름이기 때문에 모밀소바에 튀김 시켰습니다.

모듬 소짜

오징어랑 단호박 튀김으로 준비되어 왔네요.

모밀소바

기름기가 좔좔 . . 지금 봐도 입맛 다시게 하네요.

모밀소바의 유혹

한번 드시로 가셔야 될거 같습니다.

때깔이

면을 추가하진 않았지만 면 추가하면 육수는 무한으로 주신다는 사장님.. 면 4번은 추가해도 다 먹을 수 있을거 같은 질리지 않는 맛입니다.

완모밀

한판 가볍게 마무리했네요. 포항 갈때마다 가고싶지만 웨이팅이 있어서 3번 갔으나 1번밖에 먹지 못했던 메밀소바 해수욕장도 개장했겠다 근처에 있으신분은 한번씩 드셔보시는 것도 추천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