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경북 울진군] 볼거리 놀거리 많은 왕피천 공원과 성류굴 여행!

반응형

[경북 울진군] 볼거리 놀거리가 많은 왕피천공원과 성류굴 여행!

 

 

 

 

 
위치: 경북 울진군 근남면 왕피천공원길 1

울진군 도착!

안녕하세요! 주말에 어딜 가나~ 고민하던 중 울진군이 핫하다 해서 떠나게 된 울진군 여행!
가는길에 해안도로가 있어 저 널디넓은 바다를 보다보면 어느샌가 도착!할 수 있어요
물론 보조석에 있는사람만.. 

왕피천 공원

대구에서 2시간쯤 걸려 도착한 왕피천 공원 급하다급해~ 아쿠아리움부터 들어가볼게용~

인상적인 바다거북 

신세계 아쿠아리움에서도 이렇게 선명하게 볼 수 없었는데 정말 관리가 잘되어 있는거 같더라구요! 
바다거북에 안녕! 근데 인상이 강하네 침 좀 뱉었니?

수달스

수달스 안녕~ 코코~ 하는거니 잘자렴
아쿠아리움은 아이와 함께하기 좋았어요 턱이 낮아서 아이 시선에 맞춰서 볼 수 있었거든요.! 관리도 무지 잘되어 있고
너무 좋았습니다.

왕피천공원 곤충여행 전시관

들어가자마자 장수풍뎅이 로봇이 맞아주는 전시관 한걸음 앞서 나가는 울진군!
시간이 늦어 사람이 없네요! 넓게 잘 놀았어요

성류굴

그리고 도착한 성류굴 바람이 많이 불어 아찔했지만 그래도 경치도 구경하고 바로 옆이라 오기도 좋았네요.

 

 

이제 관광도 했으면 밥도 먹어야죠 저희는 생선구이 먹으로 왓답니다!

위치: 경북 울진군 후표면 후포로 124

숙희야 밥먹자

바다 근처라 생선구이가 유명하네요 바싹 구워진 생선! 가족이랑 맛있게 냠냠했답니다!

급하게 온 여행이라 바짝 놀고 갔지만 다음 올 기회가 생긴다면 다시 와서 진득하니 놀고 가고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