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대구 달성군 서재] 놀이방 있는 맛집 복어만찬 본점

반응형

[대구 달성군 서재] 놀이방 있는 맛집 복어만찬 본점

영업시간: 11:00~22:00(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매주 수요일 휴무

위 치: 대구 달성군 다사읍 서재본 15 1층(서재리 536-1번지)

전화번호:053-585-0388, 주차장: O(넓음)

입구

역사는 그리 길지 않은지 입구가 깔끔하네요

아이 놀이방

식사 할때 아이들 놀이방에서 놀게 하고 편하게 식사하면 좋을거 같은 놀이방입니다~

미리 예약

저희는 미리 예약했지만 한산해서 예약까지는 필요 없지만 놀이방 근처로 하려면 미리 예약하세요

메뉴판

저희는 만코스로 시켜봅니다~

복어의 효능

복어의 효닝 참고하세요~

기본찬

뷔페 마냥 기본찬들이 퀄리티가 높네요~ 마음껏 먹자구요

껍질 무침회

껍질 무침회부터 만코스 시작

복어만두, 튀김

복어만두 먹을만 하고 튀김은 갓 튀겼는지 빠삭함이 느껴지네요

복불고기

복어는 졸깃해서 불고기랑도 잘 어울립니다. 달짝지근하이 밥이랑 함께 먹으면 좋을거 같은 맛

복어탕

역시 복어탕 가게들이 많은 이유를 알거 같습니다. 역시 복어는 탕이 최고인듯하네요 시으원~ 합니다.

볶음밥

불고기의 마무리는 볶음밥입니다. 불고기랑 밥이랑 한끼 먹고 이렇게 볶음밥으로 시키면 가볍게(?) 마무리 할 수 있어서 좋네요

아이가 있고 조용한 식당을 원하신다면 모임 장소로 좋은 곳인거 같습니다~ 

반응형